idyllic* - [냥냥] 이름풀이

글&사진 절대 불펌금지
분류 전체보기 (702)
ⅰ. 낙서글 (153)
ⅳ. 사진 (165)
ⅴ. 여행 (57)
ⅵ. 혼잣말 (327)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ALL REPORT


2006. 4. 4. 21:11

어디서 했던건지는 기억이 안나고, txt로 저장되어 있는걸 어쩌다 열어보게 되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수리에 속한 사람은 어려운 환경에서 태어나 일체의 난관을 뚫고 목적한 바를 성취해 내는 지,인,용 삼덕을 구비한 인격자입니다. 지덕과 문무를 겸비한 성품에 욱일 승천의 기운으로 융창, 발전할 수 있는 암시가 있는 대길수이기도 합니다.

원래 빈곤으로부터 몸을 일으켜 세워 당대에 자위와 명예, 재산을 쌓아 올릴 수 있는 호운으로 자수 성가의 교본입니다. 잘되고 유리하다하여 교만해 지거나 목적만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식의 치졸함보다 진실과 신용으로 어떤 굳은 바위도 녹일 수 이다는 강직함을 가슴에 안고 있는 사람입니다.

일찍 고향을 떠나 타관에서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내는 노력감투형으로 유소년기부터 예민한 성격과 활달한 행동거지가 두드러지고 스스로 연마와 단련을 거듭하니 가히 늠름한 기상의 기상의 장부상이기도 합니다.

강인한 성격이면서도 모가 나지 않는 사회활동의 원칙을 세워 원리원칙에 의한 활동을 하므로 상사의 신망을 얻고 부하들에게서는 존경과 자발적인 협조를 얻어내기도 합니다.

명석한 두뇌와 탁월한 덕망으로 대사를 도모함에 있어서 주도면밀, 공명정대하며 일단 행동에 옳길 때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추진력을 소유하고 있읍니다. 항상 현실주의적 판단력으로 사물을 관찰하며 공명정대하지 못하는 일에는 추호도 손을 대지 않읍니다. 또 자신이 옳다고 판단한 일은 어떠한 장애가 있더라도 기어이 성사해 내고마는 박력이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지혜롭고 용맹스러우며 패기와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지만 본래 독립, 독다운으로 주의,주장이 강한 편이며 단독으로 수행하는 일에는 기복이 많지 않으나 않으나 여럿이 하는 일에는 충돌이 잦고 부딪힘이 많아 비난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근면 검소하며 일에 대한 책임감이나 사명감 또한 대단한 인물입니다. 초중년은 시련과 고통이 많이 따라 어려운 고비도 많겠지만 말년은 권위와 권세속에 중인의 선망이 되기도 합니다.

장남장녀형으로 가정의 융합과 화합을 도모해야 될 위치에 서게 되는 사람이기 때문에 주변을 돌보는 일도 게을리 해서는 안되겠읍니다. 여자는 파부운으로 외로움이 많은 수로 생활력이 강하며 사화적인 명예나 권위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기도 하지만 가장운에 속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일찍 전문적인 직업을 가질 필요가 있읍니다.

< 건강운 >
기관지 질환, 폐질환, 신경성 질환, 요통, 관절염 혈압등을 조심 하세요


< 직업운 >
관직, 학자,정치가, 외교관, 법률가, 증권금융업, 가구업, 교통관광업, 평론가, 신문방송등이 좋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내용이 하도 맞아떨어져서 막 신뢰하게 되는데..(실제로 그룹으로 뭐 할라하면 이래저래 충돌이 많아서 진짜 힘들다.) 가장운이면.. 일찍 과부가 된다는건가..-_-;; 이건 별로 믿고싶지 않은데? ㅋㅋ

'ⅰ. 낙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귀?] 크레이지 뷰티풀..  (0) 2006.04.13
[영화] 크레이지 뷰티풀  (0) 2006.04.13
[영화] 오만과 편견  (2) 2006.04.02
[생각] 새로운 길  (8) 2006.03.18
[책] 앵무새 죽이기  (0) 2006.03.12